Miscellaneous

전설의 죽음: 넬슨 만델라가 95세로 사망

Nelson은 부드러운 말투와 전 세계적으로 반인종주의를 지지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Elders Council의 초기 회원 중 한 명인 이 남자는 삶을 바꾸고 세상을 바꾼 남자입니다. 이 캐릭터의 전설보다 더 겸손하고 성실한 인간은 없었습니다. 만델라는 저를 포함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영웅이 된 지 오래입니다.

만델라는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하기 전까지 한동안 다양한 건강 문제와 반복적인 병원 방문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그가 세상과 평등을 위해 한 일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만델라는 더 나은 롤듀오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가지고 있었고 그 안에서 살았으며, 아파르트헤이트 기간 동안 포로 상태에서 풀려난 후 60년 이상 동안 전 세계에 평화와 기쁨을 증진했습니다.

그는 찢어진 나라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인간의 연민과 용서를 가장 잘 표현한 것 중 하나에서 그는 자신을 체포한 바로 그 사람들과 함께 나라를 운영하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습니다.

제이콥 주마(Jacob Zuma) 남아공 대통령은 “우리 민주주의 국가의 초대 대통령 만델라가 세상을 떠났다”며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우리 나라는 가장 위대한 아들을 잃었습니다. 우리 국민은 아버지를 잃었습니다.”라고 Zuma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만델라를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의 대의를 그들의 대의로 본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지금이 우리의 가장 깊은 슬픔의 순간입니다.”

만델라는 국장으로 치러질 것이며 국기는 깃대까지 내려갈 것이라고 주마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서 구하는 것을 그에게서 보았다. 그리고 그 안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많은 것을 보았다”고 그는 말했다. “넬슨 만델라가 우리를 하나로 모았고 우리는 함께 그에게 작별을 고할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 만델라의 호흡기 문제는 감옥 채석장에서 일한 후 결핵에 걸린 투옥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최근 몇 달 동안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2013년 6월 8일에 입원한 그는 2년 동안 다섯 번째 병원 방문을 기록했습니다. 2013년 4월 폐렴 치료를 받고 열흘간 입원했다.

만델라는 처음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선도적인 인권 운동가로, 그 다음에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정치범으로 반세기 이상 동안 저명한 국제적 인물이었습니다.

석방된 후 그는 다시 반 아파르트헤이트 투쟁의 지도자가 되었고 1994년에는 민주적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초대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2009년 7월 18일, UN이 선언한 첫 번째 만델라의 날, 반기문 UN 사무총장은 “넬슨 만델라는 우리 삶에 지속적인 각인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만델라: 지도자의 탄생

그는 1918년 7월 18일 이스턴케이프 주 트란스케이의 음베조 마을에서 부족의 왕자로 태어났습니다.

만약 당신이 백인 남아프리카 정부에 물어본다면 이것은 적절한 이름이 될 것입니다. 만델라가 9살 때 그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고 그는 템부 족장과 함께 살도록 보내졌습니다. 그는 시위 활동으로 인해 대학에서 퇴학당했습니다. 그는 몇 년 후인 1943년에 남아프리카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가 아프리카 민족회의(ANC)에 가입한 것도 이 무렵이었다.

만델라는 자서전 ‘자유를 향한 머나먼 여정’에서 “나는 깨달음도, 특별한 운명도, 진실의 순간도 없지만, 수천 번의 무시와 기억되지 않는 순간들이 꾸준히 축적되어 분노와 반항심, 내 백성을 가두었던 체제와 싸우고자 하는 욕망.”

ANCYL 공동 설립

1912년에 설립된 ANC는 비백인의 인권을 쟁취하기 위해 비폭력적인 헌법 접근 방식을 시도했습니다.

만델라는 1944년에 청년동맹을 창설했습니다.

Mandela는 그의 아내 Evelyn Mase와 결혼하여 4명의 자녀를 둔 것도 올해였습니다.

1948년 아파르트헤이트의 시행은 ANCYL의 운동에 갑작스러운 필요성을 부여했고, 1949년까지 그들은 ANC의 지도부를 완전히 장악했습니다. 새로운 방식은 보이콧, 파업, 시민 불복종 공개 시위를 통해 흑인을 위한 자기 인내와 결단력을 발휘하는 방식이었습니다.